2024년 드라마 방영 예정 재벌X형사, 닥터슬럼프, 끝내주는 해결사 출연진 등장인물
언제나 봐도 재밌는 2024년 드라마 방영 예정작을 모아봤다~!
<재벌X형사>
SBS '재벌X형사'는 철부지 재벌 3세가 강력팀 형사가 되어 보여주는 '돈에는 돈, 빽에는 빽' FLEX 수사기를 담은 드라마로 26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원작이 없는 오리지널 작품이고 총 16부작으로 편성될 예정이다.
'재벌X형사'는 철부지 재벌3세가 강력팀 형사가 되어 보여주는 '돈에는 돈, 빽에는 빽' FLEX 수사기로 배우 안보현이 노는 게 제일 좋은 철부지 재벌 3세이자 낙하산 형사 '진이수' 역을, 박지현은 수사하는 게 제일 좋은 '수사덕후'이자 강하경찰서 강력 1팀장 '이강현' 역을 맡아 재벌과 형사의 공조라는 전대미문의 수사기로 나온다.
<닥터 슬럼프>
JTBC '닥터슬럼프'는 백억 대 소송과 번아웃, 각자의 이유로 인생 최대 슬럼프에 빠진 의사들의 ‘망한 인생’ 심폐 소생기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로 27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원작이 없는 오리지널 드라마이며 총 16부작으로 편성될 예정이다.
‘그 남자의 기억법’ ‘역도요정 김복주’의 연출을 담당한 오현종 감독과 '간 떨어지는 동거’ ‘김비서가 왜 그럴까’ 등에서 위트 있는 필력을 자랑한 백선우 작가가 제작을 맡았다.
오현종 감독은 "사람을 치료하는 의사들이 정작 자신들이 가진 마음의 병과 결핍에는 관대한 아이러니가 흥미로웠다. 의사도 결국 사람이라는 현실이 사실적으로 잘 그려져 있었다"고 대본을 접한 소감을 전했다.
<끝내주는 해결사>
31일 오후 8시 50분에 첫 방송되는 JTBC 새 수목극 '끝내주는 해결사'는 '쥐도 새도 모르게 이혼시켜 드립니다' 대한민국 최고의 이혼 해결사 이지아(사라킴)와 똘기 변호사 강기영(동기준)의 겁대가리 없는 정의구현 응징 솔루션을 담은 드라마다.
제작진이 공개한 하이라이트 영상은 변호사가 아닌 해결사로 변신한 김사라의 “솔루션 스타트”라는 구호로 포문을 연다. CCTV 해킹은 물론 잠입과 인질 구출 등 못 하는 게 없는 이들의 정체는 이혼 해결업체 솔루션의 팀원으로 지옥 같은 결혼생활에 갇힌 이들을 대신해 이혼 도장을 찍어주는 것이다.
<웨딩 임파서블>
tvN 새 월화드라마 ‘웨딩 임파서블’(극본 박슬기 오혜원 연출 권영일)은 인생 첫 주인공이 되기 위해 남사친과 위장 결혼을 결심한 무명 여배우 나아정과 이 결혼을 결사반대하는 형 바라기 예비 시동생 이지한의 막상막하 로맨틱 미션을 그린다.
제작진은 인생을 바꿀 막중한 임무를 앞둔 나아정(전종서 분)과 이지한(문상민 분)의 비장한 눈빛이 담긴 로맨틱 미션 포스터를 22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결혼하려는 자’ 나아정과 ‘결혼 깨려는 자’ 이지한의 남다른 각오가 담긴다. 나아정은 웨딩드레스와 티아라, 면사포를 쓴 채 결혼이라는 미션을 수행하기 위한 만반의 준비를 갖춘다. 러블리한 매력이 물씬 느껴지는 드레스 아래로 드러난 건벨트와 가죽 부츠는 일반적인 신부와는 사뭇 다른 특별한 분위기를 자아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