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솔로18기 최종선택 라방 현커 근황, 16기 옥순 물어보살 커플?!
'나는솔로' 18기 최종선택 결과가 공개됐다. 매회 인스타·직업·나이 등 관심을 모았던 '나는솔로' 18기 최종커플에는 영호♥정숙이 서로를 선택했다.
지난 7일 방송된 ENA, SBS Plus 예능 '나는솔로' 18기에서는 최종선택이 진행됐었는데~!ㅎ
이날 18기 영식은 "저는 이제 소방관으로 현장에 돌아가겠다"라며 변함없이 옥순을 선택했다. 하지만 18기 옥순은 눈물을 보이며 고민 끝에 최종선택을 포기해 안타깝게 했다.
반면 18기 영호와 정숙은 돌고 돌아 결국 서로의 마음을 확인했다.
영호는 "의자왕, 배신자, 직진 영호까지 행복한 시간이었다"라며 정숙에게 돌진해 변함없는 마음을 증명했다. 정숙 역시 "올해 가장 큰 선물을 받았다"라고 화답하며 영호를 최종 선택했다.
18기 영자와 광수는 아쉽게 최종선택에서 커플로 이어지지 못했다. 광수는 "제 삶의 기록에서 반드시 형광펜으로 그어놓고 기억하고 싶은 분에게 최종 선택을 하겠다"라며 영자를 선택했다.
그러나 영자는 최종선택을 포기했다. 앞서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도 "광수와 예쁜 성을 쌓고 있다고 생각했는데 파도 한 번에 부서진 느낌"이라며 "소통이 전혀 안 됐다"라고 밝혔다.
18기 영수와 영숙도 결국 최종선택까지 이어지지 못했다. 영수는 "제가 우유부단한 점이 있어 죄송한 분도 고마운 분도 있다"라며 영숙을 선택했다.
영숙은 "끊어 버린 불씨가 달아오를 때까지 시간이 많이 걸렸다"라며 눈물을 보였고 결국 최종선택을 포기했다.
나는 솔로 18기 최종선택에서는 영호와 정숙 커플이 탄생하면서 긴 로맨스 여정을 마무리했다.
하지만 나는솔로 18기 현커는 없었다. 이어 '촌장엔터테인먼트' 채널 라이브 방송을 통해 나는 솔로 18기 출연진들의 근황이 공개됐다. 이날 유일하게 커플이 된 18기 영호와 정숙은 방송 이후 연애를 이어가다 현재는 헤어진 상태라고 밝혀 아쉬움을 더했다.
영호는 "현재 연애 중은 아니지만 좋은 감정으로 연락 중인 사람이 있다"라고 털어놨고 정숙도 "연락하는 남자가 있다"라고 말했다. 또 나는 솔로 18기 영호와 현숙 열애설에 대해서도 해명했다. 인스타 등 SNS를 통해 확산된 루머에 사실이 아니며, 여행은 광수와 다녀왔다고 고백했다는데~~ㅎ
최종선택에서 커플에는 실패했지만 방송 이후 연인이 된 커플도 있었다. 나는솔로 18기 영식과 옥순은 촬영이 끝나고 현커가 돼 2개월여 동안 교제했다고 깜짝 고백했다는 후문..ㅎㅎㅎ 하지만 현재 옥순과 영식은 결혼 등 안 맞는 부분이 있어 헤어진 상태로 알려졌다 ㅠㅠ 역시 결혼은 미래약속이고 현실이니,, 쉽지는 않은 듯 하다!
한편, 화제의 주인공 '나는 솔로' 16기 옥순이 '무엇이든 물어보살'에서 연하 소방관과 커플이 됐다!
지난 12일 KBS 조이에서 방송된 '무엇이든 물어보살' 254회에서는 제5회 보살팅에 참가한 남녀들의 최종 커플 매칭 결과가 공개됐다.
나는 솔로' 16기 옥순 단호박과 공주 소방서 킹카 불꽃남자 사이에서는 핑크빛 기류가 감지됐다. 단호박은 "저에 대해 모르는 사람과 대화해 본 적이 없어서 이분한테 말해야 될 것 같다"며 조심스럽게 입을 열었다.
이어 자신을 전혀 모르던 불꽃남자에게 짧은 결혼 생활에 대해 이야기하며 '나는 솔로' 돌싱 특집에 출연했다는 사실을 공개했다. 이를 들은 불꽃남자는 "괜찮다는 건 거짓말이고 많이 놀랐다"면서 복잡 미묘한 표정을 지었다.
제5회 보살팅 최종 선택에서 불꽃남자는 단호박을 선택했다. 단호박이 그의 마음을 받아주면서 첫 번째 커플이 탄생하게 됐다. 눈웃음과 꾸니 또한 두 번째 커플 매칭에 성공했다~ㅎ
이수근은 1988년생 단호박과 1993년생 불꽃남자의 나이 차이에 대해 "얼마 안 나네"라고 말했다. 서울에 사는 단호박과 공주에 사는 불꽃남자는 장거리 커플이 됐다. 서장훈이 "누나 차가 빨라"라고 말한 가운데 이수근은 "공주 28분에 끊어"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