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효린 보라 씨스타19, 11년만에 유닛 컴백 ma boy 이을 수 있을까?

by arts collection 2024. 1. 16.
728x90
반응형

 

그룹 씨스타19(보라, 효린)가 돌아온다고 합니다! 

 

지난 2013년 이후 무려 11년만의 신곡이라고 하는데요, 벌써 시간이 그렇게나 됐나요..?ㅎㅎㅎ

 

더욱 성숙해진 명품 보컬과 퍼포먼스로 씨스나19의 건재함을 보여줄 예정으로, 그 시절 씨스타19를 기억하는 팬들에게 큰 선물이자 설렘인 것 같습니다.

오랜만에 씨스타19로 합을 맞추는 효린과 보라는 활동에 대한 기대도 컸는데, 그동안 연기 활동을 하면서 무대에 대한 갈증이 있었던 보라는 효린의 든든한 지원으로 즐겁게 준비할 수 있었다고 하네요! 씨스타 멤버들의 응원까지 받으며 즐겁게 준비한 컴백이라 활동에 대한 기대도 크다고 하네요~

 

 

씨스타19 신곡, 
NO MORE(MA BOY)은?

 

씨스타19는 16일 오후 6시에 새 싱글 앨범 ‘NO MORE(MA BOY)’를 발표하고 컴백하는데요, 2011년 ‘MA BOY’로 시작한 씨스타19는 2013년 ‘있다 없으니까’까지 연이어 히트시킨 성공한 유닛이기도 하죠.

 

최근에는 씨스타19(SISTAR19)는 15일 SNS를 통해 새 싱글 앨범 ‘NO MORE (MA BOY)’ 의 뮤직비디오 두 번째 티저 영상을 선보여 
국내외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는데요,

앞서 공개한 티저 영상에서 섹시 카리스마로 무장한 카우걸의 등장을 알렸다면 이번에는 카우걸의 도발을 중점적으로 담아내며 파격적이면서도 몽환적인 분위기를 드러냈습니다.

 

 

 

효린과 보라의 데칼코마니같은 쌍둥이 안무로 시작되는 이번 티저에서는 카우걸의 에너제틱한 걸음이 조명돼 당당하면서도 자신감 넘치는 모습이 담겼는데, 덕분에 한 편의 영화 같은 스토리에 파격적인 퍼포먼스 구성으로 탄탄한 완성도를 예고할 것 같네요!

티저 영상에서는 가사와 멜로디 일부가 베일을 벗으면서 타이틀곡 ‘NO MORE (MA BOY)’ 풀 버전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을 자극했는데, 티저 속 효린과 보라는 짙은 카리스마가 묻어나는 시크한 매력부터 탄탄한 바디라인로 무장한 관능적이면서도 섹시한 매력까지 두루 선보였습니다.

또 멤버 효린은 중독성 강한 리드미컬한 멜로디를 살리며 곡의 마지막 부분인 ‘마지막을 장식해 Ma boy. 난 Ia la la la 너를 겨눠’라는 가사를 공개했는데, 한 번 보면 잊을 수 없는 안무와 노래로 온라인에서의 밈과 인기 챌린지 유행을 예고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또한 수록곡 ‘SAUCY’ 는 몽환적인 신스 바이브가 인상적인 트랙으로 멤버 효린과 보라의 하모니가 특징이라는 점에서 풀 버전에 대한 기대가 모아지고 있습니다.

2024년 버전으로 돌아오는 씨스타 19(SISTAR19)은 효린의 다이나믹한 가창력에 보라의 성숙해진 음색이 더해져 역대급 유닛의 귀환을 예고하고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