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심형탁 18살 연하 사야, 한국에서 두번째 결혼식 하객 부케 주인공은?!

by arts collection 2023. 8. 22.
728x90
반응형

히라이 사야 인스타그램



평소 일본 애니메이션 캐릭터 도라에몽 찐덕후로 알려진 심형탁!

올해 4월 그의 결혼소식과 함께 4년간 교제해 온 일본인 여성이 알려졌는데.. 나이차이가 무려 18살 차이여서 놀라움 그 자체였다.

슬슬 방송에 나오면서 보니까 심형탁의 그녀 사야는 작은 얼굴에 동그랗고 귀여운 얼굴이 BTS 정국 닮은꼴로도 유명인사가 된 셈.ㅎㅎ


출처: 심형탁 공식 인스타그램



TV조선 '조선의 사랑꾼'에 출연해 18살 연하 일본인 아내 히라이 사야를 공개, 두 사람의 러브스토리와 결혼식을 준비하는 과정을 담아내 화제가 되었는데..

그의 일본 결혼식이 채널A '신랑수업'에서 최초 공개되었고 이어서 지난 20일, 한국에서 두번째 결혼식이 이어진 것!




그의 러브스토리는 듣기만 해도 지극정성이다..ㅎ 
2019년에 tvN 나나랜드 촬영차 일본에 갔다가 현장에 총괄 책임자로 나온 아내와 처음 만났으며, 2년 전에 한국에 와서 동거 중인 것.

심형탁은 촬영 당시 사야에게 반해서 쫓아다녀 8개월 만에 겨우 허락을 받았고, 딱 4개월 뒤 코로나19가 터져 하늘길이 막히며 중간에 헤어지기도 하며 못 만났지만 1년 6개월 만에 어학당, 학생 비자로 사야가 들어오면서 사랑을 이어온 것이다..♡


 


일본 결혼식도 무려 5시간으로 기독교식, 피로연장이 진행되어서 의상도 4벌 갈아입을 정도였다는데,,

한국 결혼식 또한 화려함 그 자체였다!

 

 



두 사람은 지난 20일 서울 강남구의 한 결혼 예식장에서 결혼식을 진행했다. 

국적과 나이를 초월한 만남으로 결혼 전부터 큰 화제를 받았는데, 이번 한국 결혼식 또한 많은 축하를 받은 것! 


출처:  송병철 인스타그램



결혼식의 1부 사회는 아나운서 전현무, 2부 사회는 개그맨 문세윤이 맡았으며, 축가는 함께 방송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에 출연중인 가수 이승철과 신성이 맡았다.

탤런트 최수종·하희라, 이상우, 한고은, 가수 김재중, 개그맨 박수홍, 김수용, 김태균 등이 참석했다.

 

출처: 김재중 인스타그램

 


이날 부케를 받은 주인공은 다름 아닌 김재중이였던 것..!

결혼식 전 사야는 남편 심형탁에게 결혼식에 왔으면 하는 사람으로 어릴 때부터 동방신기를 좋아했어서 한번 보고 싶다고 해서, 친분이 있는 김재중이 결혼식에 참석했는데 부케까지 받은 것이다.ㅎㅎ

김재중은 "부케를 받으면 빨리 가거나 아니면 못 간다는 설이.."라고 덧붙여 웃음을 한껏 안겼다.



출처: 히라이 사야 인스타그램



소속사가 공개한 심형탁 사야 한국 두번째 결혼식 화보 사진은 국적과 나이를 초월한 그들만의 러브 스토리가 느껴져 계속 물끄러미 보게 되는 것 같다.

보기만 해도 행복해보이는 두 사람을 보니, 선남선녀이기도 하고 심형탁이 그녀를 위해 지극정성 아낌없는 꿀 떨어지는 눈빛으로 사랑을 베푸는 모습 보니 결혼장려커플 느낌도 난다. :)


출처: 히라이 사야 인스타그램



심형탁은 결혼식에서 여러번 눈물을 쏟기도 했고, 더 이상 울지 않고 사야와 가족을 위해 강한 남편이 되겠다며 평생 아내를 지킬 것을 약속한다는 벅찬 소감을 전해와 감동의 물결을 보여줬다.

두사람의 결혼을 축하하며, 
행복 가득한 모습을 앞으로도 볼 수 있기를 바라며..♡
배우 심형탁의 행보도 고대해본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