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강경준 불륜의혹 피소 오해 유부녀 사생활 문자, 소속사 손절?!

by arts collection 2024. 1. 9.
728x90
반응형

 

 

728x90





배우 강경준(40)이 불륜 의혹을 받고있는 여성과 나눈 대화로 보이는 메시지가 공개됐다. 강경준 소속사 측은 “이번 일로 사회적 물의를 일으킨 점 사과드린다”고 밝혔다.




 




강경준 소속사인 케이스타글로벌이엔티는 8일 강경준과 유부녀 A씨와 나눈 메시지에 대해 “회사에서 확인하려 했으나, 사생활과 관련 돼 답변할 수 있는 부분이 없다”고 했다.

이어 “강경준과 지난해 10월 전속계약이 만료된 상태”라며 “KBS ‘슈퍼맨이 돌아왔다’ 촬영을 진행하면서 전속계약 연장을 논의 중이었으나, 이번 사건이 발생했다. 사건 해결 전까지 계약 연장 논의를 중단하기로 했다”고 말했다. 부인인 배우 장신영(39)도 지난해 케이스타글로벌이엔티와 계약이 만료된 상태다.

강경준은 따로 별다른 입장을 밝히지 않았으며 이날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삭제했다.







이날 스포츠조선은 강경준과 유부녀 A씨가 연인 사이인 듯 나눈 텔레그램 메시지를 공개했다. 두 사람은 분양대행업체에서 함께 근무한 것으로 알려졌다.

강경준은 지난달 26일 상간남으로 지목돼 5000만원의 손해배상청구 소송을 당했다.






고소인은 소장을 통해 강경준이 한 가정에 상간남으로 개입했으며, 가정을 사실상 파탄에 이르게 했다고 주장한 것으로 전해졌다. 고소인은 또 자신의 아내 A씨가 유부녀임을 알면서도 강경준이 부정행위를 저질렀다고도 했다.

이에 강경준 측은 지난 3일 “당황스럽다”며 “오늘 소장을 받았다. 내용을 보니 서로 오해의 소지가 있다. 순차적으로 대응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강경준은 2004년 MBC 시트콤 ‘논스톱5’로 데뷔했으며, 2018년 드라마 ‘가시꽃’으로 인연을 맺은 장신영과 결혼했다. 강경준은 장신영이 전 남편 사이에서 낳은 아들을 함께 키우며 SBS ‘동상이몽2’에서 결혼 생활을 공개했다. 최근 둘째 아들과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했다.




이미지 출처: 스포츠조선

 




8일 스포츠조선은 강경준과 유부녀 A씨가 나눈 대화 내용을 공개했다.

보도에 다르면 강경준은 A씨가 텔레그램에 가입하도록 유도했고, 카카오톡이나 문자 메시지 대신 텔레그램으로 대화를 나눴다.

매체가 공개한 두 사람의 대화 내용을 보면, A씨가 강경준에게 "보고 싶다"라는 메시지를 남기자 강경준은 "안고 싶네"라며 화답했다. 강경준은 A씨를 애칭으로 부르며 "사랑해"라는 말을 남기기도 했다.



 





또한 A씨에게 "난 자기랑 술 안 먹고 같이 있고 싶어", "술은 핑계고"라는 메시지를 보내는가 하면 뭐 하고 있냐는 메시지에 "자기 생각"이라고 답하기도 했다.

이날 공개된 메시지 내용에 따르면 A씨는 회사 직원들과 모이는 자리에 늦는 강경준에게 "왜 안 오시나용"이라고 말했고, 강경준은 "옆자리 비워둬요"라고 이야기했다.



 

 




앞서 지난 3일 강경준이 지난해 12월 26일 손해배상 청구 소송을 당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고소인은 강경준이 자신의 아내와 불륜을 저질렀고, 강경준으로 인해 가정이 사실상 파탄에 이르렀다고 주장하며 5000만 원을 청구한 것으로 알려졌다.

강경준이 고소인의 아내 A씨와 같은 부동산 중개업체에 재직 중이며 같은 건물 같은 층에서 근무한다는 사실도 이목을 끌었다. 소속사 측은 소장을 받은 것을 확인했다며 오해의 소지가 있다고 밝혔다. 순차적으로 대응할 예정이라고 덧붙이기도 했다.



 

 



갑작스러운 소식에 강경준이 두 아들과 함께 고정 출연 중이던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측은 "현재 강경준 관련 기촬영분이 없다"라며 촬영 계획 역시 없던 상황이라고 전했다. 또한 향후 촬영 계획은 사건이 완전히 해결된 후에 논의할 예정이라고 밝혔다..ㅠㅠ 

 

참고로 강경준은 배우 장신영과 2013년 연애를 시작해 2018년 결혼했다. 

두 사람은 2019년 둘째 아들 정우를 품에 안았고, '동상이몽', '슈퍼맨이 돌아왔다' 등을 통해 공개했다. 장신영이 전 남편과의 사이에서 얻은 첫째 아들 역시 두 사람이 키우고 있으며 방송을 통해 얼굴을 공개했으며 가정적인 모습과 함께 잘 어우러진 모습을 비쳐졌던지라 더욱 충격이 아닌가 싶다....ㅠㅠ




 

 



강경준이 그간 여러 방송 및 SNS에서 가정적인 면모를 자랑해왔던 만큼 불륜 의혹은 충격을 더했다. 자녀들의 얼굴이 방송을 통해 공개된 만큼 아이들을 향한 우려도 이어졌다.

내밀한 사정이 드러나지 않은 만큼 섣부른 추측은 자제해야 한다는 반응도 있었다. 그러나 메시지 내용이 공개되면서 강경준의 입장 발표에 이목이 쏠리고 있는 와중이다..!

 

 

 

반응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