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나는솔로16기 영숙 상철 유튜브, 옥순 연애 , 순자 전남편 불륜 이혼사유!

by arts collection 2023. 10. 18.
728x90
반응형






‘나는 솔로’ 16기 출연진들은 방송이 끝나고나서도 여전히 관심집중이다!ㅎㅎ

SBS Plus, ENA '나는 솔로' 16기 출연자 영숙이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개설해 첫 영상을 올렸지만 삭제 당했다.....ㅎ

최근 영숙은 유튜브 채널 ‘백리나 RINA BAEK’의 첫 영상으로 짧은 분량의 쇼츠(짧은 동영상)를 게재했었다.

해당 영상에서 영숙은 "이제 인스타 방송보다 유튜브로 만날 것 같다. 이 영상은 제 유튜브 첫 영상이 될 것 같다. 저는 유튜브 진짜 안 좋아했고 할 생각도 없었는데 여러분들이 해주시는 말을 듣고 개설해서 시작하게 됐다"고 말했다.







그러나 이 쇼츠는 돌연 삭제됐다. 일부 누리꾼들이 그 이유를 묻자 영숙은 "신고를 하도 해서 삭제됐다. 너무 속상해서 어제 울었다"라고 말했다.....ㅠ

이어 영숙은 오늘(17일) 공지글을 통해 "어젯밤에 제가 올린 쇼츠 영상이 악의적인 신고로 인해 구글에서 영상이 잠겨 내려간 것 같다. 아무튼 신고들로 인해 제가 애정하는 첫 영상이 삭제되어 많이 속상했다"고 토로했다.

영숙은 "제 얼굴이 나오는 채널은 하나 뿐"이라며 사칭 영상물에 대한 신고도 부탁했다. 그는 "다시 만나길 저도 기다리고 있다. 유튜브가 정상적으로 원활해지면 그때 만나자"라고 인사했다.






나는 솔로' 16기 옥순이 연애를 암시하는 게시물을 올려 또 한번 더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옥순은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꽃다발과 "투(TO) 나라, 사랑해"라는 글이 적힌 카드가 담긴 사진을 게재한 것..!

 

 

 

 

이에 누리꾼들은 옥순이 연애를 시작한 게 아니냐고 추측했고, 특히 카드에 프롬(From) J라고 적힌 것을 두고 16기에서 러브라인(사랑구도)을 형성했던 광수의 본명이 아니냐는 추측도 이어졌다.ㅎㅎ

이후 옥순은 같은 게시물에 "예전 사랑했던 사람과 다시 연락 중입니다"라고 설명을 덧붙여 상대가 누구일지 더욱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https://www.youtube.com/@RINA_BAEK

 

백리나 RINA BAEK

 

www.youtube.com




나는솔로16기 영숙 옥순 불화 고소는 어느정도 정리된듯 하고..ㅎㅎ

18일 오전 7시 기준 '나는 솔로' 16기 영숙이 개설한 유튜브 채널 '백리나 RINA BAEK'는 구독자 1만1000명을 돌파했다...!

특히 해당 유튜브 채널은 지난 14일 개설됐다. 16기 영숙의 유튜브 채널은 약 4일 만에 구독자 1만명을 돌파하는 놀라운 화제성을 보여준 셈~







옥순은 지난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법적 대응 전 몇 달 만에 영숙에게 물어봤고, 제 행동과 태도에 깊이 반성하겠습다. 앞으로, 각자 위치에서 최선을 다하며 살겠다"라는 글을 적고 영숙과 나눈 메시지를 공개했다.

하지만 이틀 후인 17일 현재 해당 글은 삭제된 상태다.

옥순이 공개한 메시지 속 영숙은 옥순에게 "상철(가명) 오빠 통해서 카톡 전달 받았다. 내가 만나서 사과하고 싶은 부분도 있고, 언니 얼굴 보고 하고 싶은 얘기도 있는데 나를 마주하는 게 아직 불편하냐"고 물었다.

앞서 옥순은 상철을 통해 영숙에게 "사과는 바라지도 않는다. 언니가 미워서 그런가 보다 하고 넘길 수 있다. 마지막으로 네가 앞으로 뭐를 하든 언급만 하지 않겠다 약속 지켜주면 고소는 안 할 것"이라는 내용의 메시지를 전달했다.







영숙의 말에 옥순은 "네가 서운했던 점이 있으면 사과하겠다. 언니가 언니답지 못한 행동이 분명 있었을 거다. 빠른 시일 내에 보자"고 화답했다.

이에 영숙이 "한 번은 우리가 만나야 할 것 같다"며 "내가 동생인데 먼저 오해한 부분이 있어서 언니한테 찾아가는 게 맞는 것 같다. 나한테 시원하게 시간을 한번 내 달라"고 하자 옥순은 "고맙다. 우리 빠른 시일 내에 보자. 언니가 언니답지 못해서 미안하다. 아가랑 첫째도 건강, 둘째도 건강 잘 챙기고 있어라"고 전했다.

그러자 영숙은 "응, 언니 연락 한번 주라. 기다릴게"라고 말했고, 옥순은 "알겠다"고 답하며 메시지를 마무리 지었다.





지난 14일 상철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유튜브를 열었는데 인스타그램 상단 프로필에 링크가 있습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 구독 부탁드립니다"라고 알렸다.

"라방이나 여행, 동물 관련 콘텐츠, 인스타에서 올릴 수 없는 긴 영상 등을 업로드 예정입니다"라고 덧붙였다.




https://www.youtube.com/@sapsaree_kang?si=HlfK35kCE48Fn7_r

 

Sapsaree Kang

instagram - sapsaree_kang

www.youtube.com





상철은 해당 게시글에 "유튜브 따라와야지!"라며 자신의 유행어를 깨알같이 사용해 폭소를 유발했다.

이후 그는 유튜브 라이브 방송을 통해 팬들과 대화를 나눴으며, 이날 영숙과 영상 통화를 하는 모습을 공개하기도 했다.
ㅎㅎㅎ

그는 "내가 부산 상남자니까. 부산 사나이를 알아본 거 아니냐. 내가 정복했지 않냐"라고 장난스럽게 말했다.

상철은 이날 1시간 20분이 넘는 시간 동안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며 많은 이들과 소통했다.






"한 번 사기 당하듯 진행한 소송"이라며 "계약 파기하고 새 변호사와 상담하는 것조차 너무 힘들어서 '빨리 끝났으면 좋겠다' '판결만 내려줬으면 좋겠다'는 마음으로 간 재판장이다. 무너진다"고 토로했다.

그러면서 "변호사를 알아보는 것도 지친다"며 "미워하는 마음을 갖고 있기 싫어 회피했는데, 내 마음은 무거워지고 멘털은 깨진다"고 괴로움을 전했다. 이어 "얼른 끝나서 진짜 깃털 같은 마음으로 살고 싶다"고 털어놓았다.

순자는 '나는 솔로' 16기로 출연해 "이혼한 지 3개월 차"라고 자신을 소개했다. 그는 "내가 피해자인데 슬퍼하고만 있을 수 없다"며 "행복해지고 싶다"면서 출연 이유를 밝혔다.






불륜기간 및 관련해서도 다음 기일 잡는 게 서로 말이 다르며 상간녀 주장이니 재판이니... 머리 아플 듯 해보인다.ㅠㅠ

아무쪼록 나는솔로16기 돌싱특집 출연진들의 다음 행보는 늘 지켜봐도 재미진 듯 하다. :)

 

 

*관련 콘텐츠 다시보기!

 

나는솔로16기 영숙옥순고소 싸움 화해? 영숙 유튜브 유튜버 가동?!

‘나는 솔로’ 16기 방송이 마무리됐음에도 출연자들의 근황이 연이어 이어지고 있다. 특히 방송에서 갈등을 빚었던 옥순, 영숙에 대한 관심은 여전한데 ㅠㅠ 방송 당시 광수와 데이트를 중단하

arts-collection.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