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나는솔로16기 영숙 돌발 사생활 폭로, 상철 변혜진 결별?!

by arts collection 2023. 11. 10.
728x90
반응형

 

 




SBS Plus '나는 솔로' 16기 영숙이 16기 상철과 MBN '돌싱글즈3' 출연자 변혜진의 사생활을 폭로해 또 한 번 구설에 올랐다....! 

최근 16기 영숙은 한 누리꾼이 "상철이랑 변혜진이랑 헤어졌다고 함"이라는 댓글에 "아쉽네요 두 분, 8월에 팬이라고 연락하셔서 한국 오자마자 뜨겁게 사귀었다던데 안타깝네요. '동상이몽' 출연 기대했는데"라는 대댓글을 달았다.








16기 영숙의 댓글을 통해 두 사람의 결별이 공식화되자 변혜진은 "남 이야기 함부로 전달하지 마라. 당사자들에게 직접 들은 이야기만 전달해도 썩 유쾌하지 않은데 직접 들은 이야기 아니면 말 아껴라"라며 불쾌감을 드러냈다. 변혜진은 "궁금하면 직접 물어라. 대답 다 해드리겠다"라고 덧붙이기도 했다.

이를 본 다른 누리꾼들 역시 불편감을 내비쳤다. 이들은 "'뜨겁게 사귀었다'라는 표현은 선 넘었다" "왜 자꾸 논란에 휩싸이냐" 등의 반응을 보였다.







변혜진은 누리꾼들의 질문이 쏟아지자 직접 자신이 16기 상철에게 보낸 연락 내용을 공개했다. 변혜진은 9월1일 메시지를 보냈다며 당시 "덕분에 방송 재밌게 잘 보고 있다. 내 최애다. 끝까지 잘 보겠다"라는 메시지를 보냈다고 밝혔다.

앞서 16기 상철과 변혜진은 '나는 솔로' 16기 방송 종료 후 함께 동물원에 가는 등의 사진이 공개되면서 열애설이 터졌다. 당시 두 사람은 별다른 입장을 내지 않았다.







이와 관련해 상철은 지난 8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영철, 혜진 언팔로우 이유'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상철은 영상에서 "변혜진과 진지하게 만난 거 맞다. 미국에 돌아와서 깔끔하게 헤어졌다. 좋게 헤어졌고 우리가 사귀는 거 주변 사람들은 다 알았다"라고 밝혔다.





https://www.youtube.com/watch?v=cvJquJCcz_U



16기 상철은 최근 16기 영철이 변혜진과 화보 촬영을 한 것을 언급하며 "두 사람이 뭔가 있는 거 같았다. 영철이 나한테 화보 촬영하는 걸 허락받았으면서 내가 변혜진과 사귀었다는 걸 몰랐다고 계속 강조했다. 두 사람이 화보 찍고 나서 '둘이 사귀냐'고 물어보고 잡음이 많았는데 영철과 혜진은 그런 잡음을 정리하지 않았다"라고 말했다.










이어 16기 상철은 "둘이 타이밍을 조율해서 (열애 사실을) 공개하려는 걸 수도 있지 않나. 내가 중간에 바보같이 낀 상황을 미연에 방지하기 위해 팔로우를 끊었다"라고 설명했다.

그는 "내 오해인 거면 영철과 관계가 회복될 수도 있고 아니면 이대로 끝날 수 있다. 16기 안에서 나와 제일 친했던 영철이 내가 교제했던 사람과 만나면 솔직히 얼굴을 볼 수 없다"라면서도 "두 분을 탓하는 게 아니다. 두 분을 나쁘게 말하지 말아달라"라고 당부했다.








한편, ENA·SBS Plus 예능물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나솔사계')에서 16기 상철이 미국 항공기 최대 제작 회사 보잉사 근무 논란에 대해 밝혔다.

상철은 9일 방송된 '나솔사계'에서 미국 시애틀 일상을 공개했다. 상철은 '나는 솔로'에서 보잉사 근무 이력을 밝힌 뒤 사칭 의혹이 불거졌다. 그는 "우리 회사는 일하는 부분에 밖에서 자세하게 말하지 말라는 지시가 있다"고 해명했다. 재택근무를 하는 상철을 위해 제작진은 그의 업무가 끝날 때까지 집 밖에서 기다리기도 했다. MC 데프콘은 "우리가 일하는 걸 못 봐서 거짓말하는 건지 모른다. 그래도 믿자"고 농담했다.

 

 

 





상철은 보잉사 공급망 분석가로 재직하는 것에 대한 자부심을 드러냈다. "워싱턴주 에서 제일 좋은 직장으로 볼 수 있다. 여기를 목표로 3년간 20번 넘게 열심히 계속 지원했다"며 "이모부도 이 회사에 다녔고 형도 다니고 있다"고 했다. 이어 "이제 10년 차다. 경력도 있어 조금만 잘 버티면 은퇴 혜택도 많이 받을 수 있다. 실수만 하지 않으면 안정적으로 삶을 살수 있다"고 했다.

상철은 '나는 솔로'에서 상대 여성이 미국에서 정착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그는 그 이유에 대해 "엔터테인먼트 장소 같은 경우는 한국이 훨씬 더 잘돼있다. 그런데 정작 밥 벌어 먹고사는 직장이 여기가 너무 편하고 안정적"이라며 "한국 지사가 있기는 한데 새로 적응을 해야하고 페이도 낮아진다"고 밝혔다.



 






상철은 '나는 솔로' 방송 후 MBN 데이팅 프로그램 '돌싱글즈3' 출연자 변혜진과 교제 후 결별했다고 고백한 바 있다.

그러면서 16기 영철과 변혜진의 사이에 대해 "두 사람이 뭔가 있는 거 같다"며 "나와 가장 친했던 영철이 전 연인과 만나면 나와 영철은 솔직히 얼굴을 볼 수 없다"고 털어놔 화제가 됐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