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삼성물산 에잇세컨드, 에버랜드 '바오패밀리' 협업 상품 출시!

by arts collection 2023. 11. 13.
728x90
반응형

 

 

'푸바오' 의류와 굿즈를 사기 위해 오픈런까지 벌어졌다고 합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에 따르면 캐주얼 브랜드 에잇세컨즈(8seconds)는 리조트부문의 에버랜드와 손잡고 '바오패밀리'를 모티브로 한 협업 상품을 출시했다고 합니다. 가장 좋아하는 대나무, 당근, 사과, 장화 등으로 구성된 실사 이미지를 프린트와 자수를 토대로 아이템에 넣어 생동감을 더했으며, 바오패밀리 실사가 담긴 이번 협업 상품이 많은 이들에게 기쁨과 즐거움, 나아가 행복감까지 전달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에잇세컨즈는 이번 협업을 기념해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별도의 팝업스토어를 마련했는데, 의류 및 액세서리 등 다양한 협업 상품 외에도 푸바오의 50일, 100일 때의 모습이 담긴 인형, 문구류, 키링 등 에버랜드 판다 굿즈를 판매한다고 합니다.

특히 다양한 표정의 푸바오 얼굴을 비롯해 푸바오가 가장 좋아하는 대나무, 당근, 사과, 장화 등으로 구성된 실사 이미지를 프린트와 자수를 토대로, 아이템에 생동감을 더했다고 하며, 또 엄마, 아빠인 아이바오와 러바오, 그리고 사랑스러운 딸 푸바오가 함께 디자인된 상품은 가족 간의 애틋함을 전하는 동시에 비슷하지만 각기 다른 판다의 매력을 전달하는 것 같습니다!

팝업스토어 오픈 첫날인 10일 오전, 수백 명의 인원이 몰리며 대기인원이 발생했다고 하는데요..! 바오 가족들의 인기가 정말 대단하네요 👍 회사 관계자에 따르면 "오전 9시부터 오픈런 행렬이 펼쳐졌다"며 "푸바오 팸플렛과 액세서리 등 물건을 쓸어 담는 분위기"라고 설명했다고 합니다.

 

 

위 사진은 10일 오전 현대백화점 판교점 에잇세컨즈에 열린 '푸바오 팝업스토어'의 모습으로, 오픈이 얼마 채 되지 않아 제품이 동났다고 하네요 ㅎㅎㅎ

 

 

 

한편 에버랜드는 서울 여의도 더 현대 서울에서도 푸바오 팝업스토어 '푸바오의 행복한 집'을 운영 중으로, 푸바오 팝업스토어는 14~16일, 20~22일 현장 예약으로 입장할 수 있습니다.

지난 3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예약은 2주 동안 열리는 모든 타임이 약 5분 만에 매진되었는데요, 회차별 1인 1매 예약 가능, 예약자 본인 외 입장 불가(7세 이하 미취학 아동 1인에 한해 동반 입장 가능, 단 동반 입장객 상품 구매 불가), 신분증 검사 진행 등 여러 안내 사항이 함께 고지됐습니다.

현재 가장 인기 있는 상품은 푸바오가 태어났을 당시 몸무게인 197g을 기념해 1부터 197까지 넘버링이 된 한정판 가죽키링이라고 하는데요~ 취재진이 이야기를 나눈 방문객들은 하나같이 가죽키링을 가장 먼저 소개하며 "딱 하나밖에 없는 굿즈"라고 그 의미를 설명했다고 하네요! 저도 갖고 싶네요ㅠㅠㅠㅠ

 

 

푸린세스 푸바오 인기 많은 비결은?

 

푸바오는 지난 2020년 7월 20일 국내 유일 자이언트 판다 커플 '러바오'와 '아이바오' 사이에서 태어난 암컷 판다입니다.

생후 100일 무렵 지어진 이름은 '행복을 주는 보물'이라는 뜻을 가졌는데요. 최근에는 각각 '슬기로운 보물'과 '빛나는 보물'이라는 의미를 가진 '루이바오'와 '후이바오' 동생들이 생겼습니다.

 

 

 

서점가에서도 푸바오의 인기는 대박 중에 대박입니다!

예스24 11월 2주차 종합 베스트셀러에 따르면 판다 푸바오의 신간 포토에세이 '전지적 푸바오 시점'이 예약판매만으로 종합 1위를 차지했다고 합니다. 지난 8일 예약판매를 시작한 책은 하루 만에 약 4000부가 판매돼 주간 1위에 올랐는데요,

책은 에버랜드에서 국내 최초로 태어난 판다 푸바오의 탄생부터 현재까지의 성장 과정을 담은 포토에세로, '푸바오의 작은 할아버지'이자 '송바오'로 알려진 사육사 송영관이 직접 쓴 에세이와 260컷이 넘는 사진, 미공개 에피소드를 담았습니다.

예스24의 집계 결과, 도서의 예약 구매자는 여성 비율이 94.8%로 압도적으로 높았으며, 연령별로는 30대 여성이 43.3%로 가장 높았고 40대 여성이 24.2%로 뒤를 이었다고 하네요.

앞서 푸바오의 첫 포토에세이 '아기 판다 푸바오'도 큰 인기를 얻었다고 하는데, SNS 등 온라인에서 푸바오에 대한 인기가 증가해 지난 5~6월 2달간 판매량은 이전보다 749% 상승했고 푸바오의 세 살 생일을 맞아 7월에 출간된 특별판은 일간 베스트셀러 종합 1위를 기록하기도 했습니다. 

웬만한 연예인 저리가라 할 정도로 인기가 많은 바오가족들! 저도 바오가족들 사실 너무 좋아합니다ㅠㅠ 이런 인기 소식 들릴때마다 기분이 진짜 좋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