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나는솔로17기 상철 현숙 현커 사생활 논란, 받아들이기 어렵나?!

by arts collection 2023. 12. 15.
728x90
반응형

 

 

 



'나는 솔로' 17기 현숙(가명)이 현실 커플로 발전한 상철이 과거 강원도 양양에서 찍힌 사진에 대해서 재차 해명했다.

11일 현숙은 자신의 SNS에서 양양 영상을 올린 상철의 친구와 주고받은 메시지 내역을 공개하면서 "그분의 답과 일성(상철의 본명)이의 해명을 정리하면, 양양은 다른 지역에 놀러 갔다가 잠깐 들러 바닷가에서 본인들끼리 춤추고 놀다가 1시간 이내로 바로 서울로 오게 된 상황이고 페스티벌은 기획자가 지인이라 매년 초대가 들어옴에도 한 번도 가지 않다가 호주로 이민 가게 된 친구에게 좋은 추억 안겨주고 싶어 가게 된 것"이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상철이 다소 적나라한 춤을 추는 영상에 대해서 현숙은 "저 또한 받아들이기 어렵긴 한데 그분들도 기획자분의 지인으로, 바로 뿌리치기가 어려웠고 정말 찰나의 순간일 뿐이라고 했다."면서 "6개월이 짧다면 짧은 시간이지만 그동안 제가 지켜봐 온 모습은 방송 중 보여지는 모습 그대로였고, 늘 성실하고 바르게 살아가는 친구이고 유흥을 좋아하는 사람은 아니었다."고 강조했다.






또 "경제력에 대해서도 옥탑방으로 인해 걱정하는 분들이 많은데, 본인에게 쓰는 돈을 아까워할 뿐 누구보다 성실히 저축한 사람였다"라며 "저도 사람을 많이 만나봤지만 가장 바르고 건강한 마인드를 가지고 있는 사람이고, 가장 믿음이 가는 친구였다. 영상 속 잠깐의 순간으로 그 사람이 살아온 인생과 그 사람의 가치와 신념이 폄하되는 것이 마음이 아프다."고 글을 쓴 이유에 대해 적었다.

이에 앞서 상철은 11일 자신의 SNS에 논란이 된 영상에 대해서 "영상에서 보이는 모습으로 인해 저에 대해 추측하는 글들은 모두 사실이 아님을 밝힌다. 내가 사랑하는 사람에게 부끄러울 만한 행동은 하지 않았다고 자부할 수 있으며, 항상 바르게 행동하고 정도를 지키려고 노력하며 살아왔다"라며 "그래도 결국은 내가 한 행동의 결과이므로 나에 대한 비난은 감수할 수 있겠으나, 이로 인해 제 주변 사람들이 피해를 보고 비난받는 상황은 견디기가 매우 힘들다"고 토로했다고~~ㅎ






'나는 솔로' 17기 현숙과 상철은 방송에서 최종 커플이 되어 현실에서도 연인이 됐다. 두 사람은 앞으로 SNS를 통해 커플 사진을 공개하는 등 이른바 럽스타그램을 하겠다는 계획을 밝혔다. 하지만 이후 상철이 과거 양양에서 적나라한 춤을 추는 모습이 담긴 영상이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오며 논란이 됐다.






앞서 17기 상철은 지난해 강원도 양양의 한 클럽을 방문해 한 여성과 수위 높은 선정적인 춤을 추는 영상이 온라인 커뮤니티 등을 통해 공유돼 논란이 됐다.

상철은 '나솔'에서 유쾌하고 젠틀한 이미지로 시청자의 사랑을 받은 만큼 방송 이미지와는 상반돼 충격적이라는 반응이 나왔다.






이에 대해 상철은 12월 11일 자신의 소셜미디어를 통해 "많은 분께 우선 양해의 말씀 드린다. 한 커뮤니티에 제 모자란 행동으로 인해 많은 분에게 불쾌감을 드려 죄송하다. 논란이 될 만한 행동이기에 진심으로 사죄드린다"고 밝혔다. 이어 "깊이 반성하며, 다시는 이런 일이 없도록 주의하고 깊이 생각하고 행동하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결국은 제가 한 행동의 결과이므로 저에 대한 비난은 감수할 수 있겠으나 이에 따라 제 주변 사람들이 피해를 보고 비난받는 상황은 견디기 매우 힘들다"고 속상한 마음을 털어놨다.ㅠㅠ






현숙은 "우리가 앞으로 어떻게 될지는 장담할 수 없으나 짧은 영상과 사진으로 인해 이 친구가 오해받고 과도한 억측으로 비난받는 것이 마음 아프다. 순간의 영상과 사진으로 추측성 평가를 하기보다 ('나솔' 촬영 기간인) 5박 6일 동안 보여준 모습으로 이 사람을 바라봐주길 부탁드린다"고 호소했다.

그러나 이후 현숙은 돌연 해당 글을 삭제했다. 하지만 두 사람이 함께 운영하는 소셜미디어 계정은 삭제하지 않은 상태다.

한편 SBS Plus, ENA '나는 솔로' 17기에 출연한 상철과 현숙은 서로를 최종 선택했고 라이브 방송에서 두 사람은 '현커'(현실 커플)라고 밝혔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