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나는솔로 16기 최종선택 전 마취총 쏴야한다고?! 상철 옥순 영자 무슨일?

by arts collection 2023. 9. 28.
728x90
반응형

 

 

 


‘나는 SOLO(나는 솔로)’에서 MC 데프콘이 대리 분노한 ‘무한 토크의 밤’이 시작되었다.ㅎㅎ


27일(수) 오후 10시 30분 방송하는 ENA, SBS Plus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3MC 데프콘-이이경-송해나를 한숨짓게 만든 솔로남의 돌발 행동이 공개되었는데,,

이날 한 솔로남은 자신이 호감 있는 솔로녀를 불러낸 뒤, 누구도 예상 못한 말을 쏟아낸다. 이 상황을 면밀히 지켜보던 이이경은 “오버예요”라고 냉철하게 지적한다. 데프콘 역시 “무시하는 듯한..”이라며 안타까워하고, 잠시 후 “꼭 사과해주세요”라고 ‘선 모니터 후 사과’를 진지하게 당부한다. 

 

 


갑작스러운 폭탄 발언에 솔로녀도 “하!”라며 ‘입 쩍벌’을 하고, 솔로남은 계속해 브레이크 없는 직진 발언으로 ‘솔로나라 16번지’를 초토화시킨다. 게다가 이 솔로남은 아슬아슬하게 선을 넘는 발언도 이어간다. 결국, 보다 못한 데프콘은 “저 분, 그냥 CG로 지워주면 안 되냐”고 요청하지만, 솔로남은 쉴 틈 없이 ‘문제적 토크’를 가동해 3MC의 ‘분노 게이지’를 급상승시키고 마는 것!ㅎㅎ

이에 데프콘은 “겟 아웃!”이라며 버럭 소리를 지르고, 송해나는 “냅둬요!”라며 손사래를 친다. 옆에 있던 이이경은 크게 한숨을 쉬며, 이마를 짚는다. 3MC의 사과 요청까지 부른 ‘문제적 솔로남’의 정체에 초미의 관심이 쏠리기도 했다.  


 

 




27일 밤 방송된 SBS Plus, ENA '나는 솔로'에서는 또 다른 밤을 맞이한 16기 돌싱들의 모습이 그려졌는데 바로 영숙의 질투가 시작된 장면!!

이날 데이트를 다녀온 영숙은 상철의 부탁대로 발레를 보여주기 위해 환복 했다. 그러나 상철은 이를 모른 채 영자와 대화 삼매경에 빠졌다.

이어 두 사람 곁을 맴돌던 영숙은 방에서 자던 영호를 깨워 밖으로 나갔다. 영숙은 영호에게 카메라를 들게 한 뒤 달밤에 춤사위를 펼쳤다. 영호는 "이거 왜 하는 거냐"고 당황했으나, 영숙은 "(상철, 영자에게) 말하지 말라"고 강조했다.


다시 안으로 들어온 영숙은 홀로 거실 소파에 앉았다. 이어 눈치를 보던 영자가 영숙에게 말을 걸자 그는 "상철님이 영자를 알고 싶은 거 같다"며 "영자야 난 네가 너무 고마워"라고 말했다. 그러나 MC 송해나는 "센 척하는 거 같다"고 반응하기도 했다. 왠지 모르게 기싸움하는 것 같기도 하고 ㅎㅎ 사랑의 애정싸움 같기도 했다.

 

 


상철은 영숙을 찾아왔고, 두 사람은 밖으로 나갔다. 영숙은 "내가 왔는데 아는 척도 안 하더라. 근데 둘이 계속 대화하대? 적어도 '영숙님 앉아요' 한마디하면 됐는데"라고 질투심을 드러냈다.

이에 상철이 "나한테 실망한 거예요?"라고 묻자 영숙은 "지금 이렇게 영자가 상철님 되게 궁금해하잖아요. 좋은 시그널이잖아요. 영자님이랑 취미도 맞고. 이렇게 맞는 성향들이 있잖아. 그러니까 조금 더 알아보는 시간이 됐으면 좋겠어요 정말 진심으로"라고 답하니깐 아리송하기까지 하다~ㅎㅎ

 

 



 '나는 솔로' 16기 영자가 상철과의 대화를 중도포기하는 모습도 보여져서 영자의 극대노 현장도 알 수 있었다.ㅎ


이날 영자는 '솔로나라 16번지'의 마지막 밤 최종 선택을 앞두고 상철과 속 깊은 대화를 이어간다. 화기애애한 분위기도 잠시, 대화는 이내 한숨과 함께 구렁텅이에 빠져든다. 급기야 영자는 "아니라니까요"라며 버럭 소리를 지른다. 이 상황을 지켜보던 MC 데프콘은 "누가 마취총을 쏴야 할 것 같은데"라며 상철을 향해 마취총을 날리는 시늉을 한다. MC 송해나도 "제발 쏴 달라"며 공감한다.ㅎㅎㅎ

상황은 좀처럼 진정되지 않고 영자는 "그만 좀"이라며 "영숙님이 왜 소리 질렀는지 알겠다"고 발언한다. 점차 분노가 차오른 영자는 "일부러 그러시는 거냐"며 깊은 한숨을 내쉬곤 하는데..

그럼에도 영자를 분노케 할 돌발 상황은 계속되고 영자는 싸늘한 표정을 짓는다. 결국 영자는 "죄송한데 들어가보겠다"며 대화를 중단하는 모습을 보인 것 ㅎㅎ 최종 선택이 얼마 남지 않았는데 이렇게 캐릭터들의 각종 쏟아지는 발언과 행동들이 너무 기대되는 것 같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