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수지 출연, 넷플릭스 이두나 방영 예정 출연진 몇부작 소개

by arts collection 2023. 9. 29.
728x90
반응형

 

 

넷플릭스가 ‘이두나!’의 공개를 23년도 4분기, 10월 20일 9부작으로 확정 지으며 티저 포스터와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습니다.

 

본 작품은 민송아 작가의 웹툰이 원작으로, 캠퍼스를 배경으로 한 풋풋한 로맨스에 인물 간의 심리를 섬세하게 표현해서 독자들의 호평을 받았다고 합니다. 결말이 지나치게 현실적인 게 단점이었다지만 드라마는 또 내용이 다를테니..!

 

암튼 주인공으로 수지가 캐스팅되었고 실제로 아이돌로 활동하면서 인기를 끌었던 그녀이기에 싱크로율이 대박! 짧은 티저 영상을 보니 정말 완벽하게 소화했다 싶은데, 극중 두나 캐릭터가 말하는 게 통통 튀는 매력을 가지고 있어 더욱 빨리 보고 싶어집니다.  참고로 민송아 작가는 캐스팅에 대해 매우 만족한다고 말했는데, 특히 이두나 역을 맡은 수지 캐스팅이 대만족이라고 했다네요.

 

 

 

상대 배우 역할은 '양세종'이 맡았는데 양세종의 군 전역 후 첫 복귀작이기도 합니다.

 

<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 > 등 탄탄한 필모를 쌓아온바 있으며 역시나 찰떡 캐스팅이다 싶었는데 훈훈한 비쥬얼의 세상 순둥이 캐릭터라고 합니다. 로코물이다 보니까 또 제작진이 중요한데 < 사랑의 불시착 > <굿 와이프> <라이프온 마스>의 이정효 감독이 연출을 맡았습니다. 

 

 

넷플릭스 시리즈 ‘이두나!’는 평범한 대학생 원준(양세종)이 셰어하우스에서 화려한 K-팝 아이돌 시절을 뒤로 하고 은퇴한 두나(배수지)를 만나게 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로맨스 드라마입니다.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전직 인기 아이돌 이두나와 대학생 이원준 두 캐릭터의 관계를 짐작할 수 있는 대사들과 로맨스를 예고하는 듯한 따스한 색감으로 눈길을 사로잡고 있는데, ‘좋아하는 사람이라고 해주면 안 돼?’, ‘그럼 어떡해? 우리 진짜 사귀어야 되나?’라며 시종일관 장난스러운 두나는 원준에게 수수께끼 같은 존재로 보입니다.

 

그런 두나의 행동 때문에 설레는 원준은 ‘도대체 무슨 생각 하면서 살아요? 너무 알고 싶네'라고 괜스레 툴툴대며 거리를 두려고 하지만, 자신의 감정을 서툴게만 표현하던 두나와 원준은 어느새 꽃이 핀 굴다리 밑에서 서로의 심장박동 소리까지 들릴 만큼 가까워진 채 아슬아슬한 눈맞춤으로 묘한 긴장감을 자아내는데요!

 

 

함께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아침 햇살에 빛나는 매력적인 두나와 그런 두나에게 시선을 떼지 못하는 원준을 담아내며 간지럽고 설레는 로맨스의 시작을 알립니다.

 

인기 아이돌 생활을 접고 숨어 지내는 두나와 다정하고 단단한 마음가짐과 함께 앞만 보고 열심히 살아가는 대학생 원준, 전혀 다른 세계에 속해있던 두 사람은 셰어하우스에서 만나 서로의 일상을 공유하며 가까워지며 두나는 자신의 감정을 속수무책으로 다 들켜버리는 순수한 원준이 그저 귀여운 건지, 의미 없는 행동에 설레기 싫은 원준의 마음도 모른 채 자꾸만 흔듭니다.

연출을 맡은 이정효 감독은 “관계가 나아가는 과정을 어떻게 하면 시청자들이 좀 더 디테일하게 봐줄 수 있을지 고민했다”면서 “두 남녀가 서로에게 스며드는 과정을 세밀하게 담아내 캐릭터의 감정선을 따라가며 짚어볼 수 있는 드라마를 만들려 했다”는 의도를 전했습니다.

 

 

수지가 넷플릭스 이두나를 통해 또 한 번 리즈를 갱신하지 않을까 싶네요 ㅎㅎㅎ

728x90
반응형